티스토리 뷰

AMD 라데온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버전에 맞게 다운받기


일반적인 사무용 컴퓨터에서는 그래픽카드는 그렇게 중요한 요소는 아닙니다. 물론 2D, 3D모델링 같은 일도 있지만, 오피스나 워드, ppt 작성과 같은 사무 업무에서는 큰 필요성을 못느끼죠. 그렇다면 그래픽카드의 성능이 가장 빛을 발할 때는 언제일까요?



바로 게임입니다. 새로 나오는 3D게임들은 다양한 그래픽 효과를 보여주려고 하고있고, 게임사에서 제공하는 그래픽 효과를 구현하기 위해선 높은 그래픽카드의 성능이 요구됩니다. 3D모델링을 움직이는 오버워치나 블레이드&소울과 같은 게임이 대표적이죠. 저사양으로 낮추고 게임하는 방법도 있지만 그래픽카드가 지닌 성능 이상의 게임 플레이를 하다보면 렉이 발생하거나 그래픽카드의 수명이 빠르게 단축되죠.



오늘은 AMD 라데온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버전에 맞게 다운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가장 확실한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받는게 안전합니다.



네이버에 AMD나 라데온이라고 검색하시면 공식홈페이지가 나옵니다.

고객지원&다운로드로 접속해주세요.



AMD 고객지원&다운로드 홈페이지입니다.

빨간박스로 표시한 AMD 드라이버 구매란에 내 드라이버 찾기를 클릭해주세요.



드라이버 자동 감지 후 설치에서 지금 다운로드를 클릭!


잘따라오셨나요? 이렇게 공식홈페이지에서 간단하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수동으로 설치하는 방법은 자신의 그래픽카드에 대해 잘알고있어야 가능하기 때문에 자동 감지로 다운받는 것을 추천합니다.



지금까지 AMD 라데온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버전에 맞게 다운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옷도 체형에 맞게 입어야하는 것처럼 그래픽카드도 맞는 버전을 다운받아야 원활한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댓글
    큐옌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TAG
    more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