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버워치 설날 스킨 정리



오버워치 닭의해 정유년을 맞아 신스킨들이 출시되었습니다. 출시 전에 공개된 한복 디바 스킨이 눈길을 끌면서 한국 서버 유저들을 설레게 했죠.



오버워치 설날 스킨을 한눈에 볼 수 있게 정리해봤습니다. 지금까지 하계 스포츠, 할로윈, 눈맞이까지 정말 다양한 스킨이 나왔는데 이번에는 어떤 멋진 스킨들이 나왔을까요?



전설 스킨

(3000 크레딧)



D.VA (꽃가마)


디바 꽃가마 스킨! 디바 한복 스킨입니다. 한복을 단정하게 차려입은 송하나가 정말정말 예쁜 스킨입니다. 그리고 일명 간장게장 로봇은 꽃가마가 모티브였네요. 디바 설날 스킨이 제일 예쁜 것 같습니다. 특히 송하나가!



라인하르트 (오정)


서유기의 오정을 모티브로한 라인하르트 오정 스킨입니다. 정말 듬직하게 방벽을 들어줄 것 같아요. 라인하르트 설날 스킨 별 3개 주겠습니다.



로드호그 (팔계)


서유기의 팔계를 모티브로한 로드호그 팔계 스킨입니다. 로드호그 저팔계 돼지 정말 키워드가 잘어울리는 스킨입니다. 정말 돼지 같아요! 로드호그 설날 스킨은 별 4개 주겠습니다.



윈스턴 (오공)


서유기의 오공을 모티브로한 윈스턴 오공 스킨입니다. 윈스턴이 원숭이가 아니라고 아무리 부정해도 그냥 원숭이네요. 윈스턴 설날 스킨은 별 2개 주겠습니다. 솔직히 색감도 별로고 눈맞이 예티 스킨이 정말 예뻤어요.



젠야타 (삼장)


서유기의 삼장법사를 모티브로한 젠야타 삼장 스킨입니다. 특징은 잘살린것 같지만 색감이 개인적으로 별로라는 생각이 듭니다. 눈맞이 스킨인 호두까기 스킨이 정말 잘나와서 비교되는 느낌이 없지않아 있습니다. 젠야타 설날 스킨도 별 2개!



메이 (달 선녀, 창어)


메이 설날 스킨인 달 선녀와 창어입니다. 지난 크리스마스 메이 스킨이 평이 정말 나빴는데 이번 스킨은 상당히 신경쓴 것 같습니다. 중국 춘절을 기념해서 중국인 메이 전설 스킨을 두개나 뽑았네요. 개인적으로 첫번째 달 선녀 스킨의 색 조합이 예쁜 것 같습니다.



레어 스킨

(750 크레딧)



메르시 (황금)


오버워치의 딸 메르시 설날 스킨입니다. 날개를 펼쳤을 때 옥빛 날개로 전장을 돌아다닙니다. 아직 스킨을 얻지 못해서 날개를 펼친 사진은 못구했습니다. 의상이 약간 치파오 느낌도 나고 좋은 것 같습니다.



아름다운 메르시 옆태



바스티온 (닭)


바스티온 설날 스킨은 가니메데스가 닭입니다. 귀여워요. 붉은 전차 옴닉 바스티온 쀼쀼쀼쁏! 검은색과 빨간색의 조합이 인게임에서 상당히 예쁩니다.



시메트라 (치파오)


시메트라 설날 스킨 치파오입니다. 전통적인 문양이 눈에 띄네요.



아나 (탈)


아나 설날 스킨! 각시탈이 나타났다! 탈이 정말 인상적인 스킨입니다. 색 배합도 한국 유저들을 겨냥하고 만든 것 같습니다. 주모! 국뽕 한사발 더주소!



정크랫 (폭죽)


정크랫 설날 스킨 폭죽입니다. 폭탄이 폭죽처럼 아름답게 펑펑 터졌으면 정말 레전드 오브 레전드 스킨이지만 바라지 않습니다.



트레이서 (로즈)


트레이서 설날 스킨 컨셉은 로즈입니다. 장미 문양이 눈에 띄네요. 검정색 베이스 스킨이라 도라도 같이 어두운 맵에서는 잘안보일지도 모르겠습니다.



오버워치 설날 스킨 어떤가요? 개인적으로 디바, 메르시, 아나 스킨이 갖고 싶습니다. 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원하시는 스킨 꼭 얻으시길!

댓글
    큐옌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TAG
    more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