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버워치 스킨 순위



새로운 영웅은 언제나 환영이야! 2017년 2월 2일 기준 현재 오버워치에는 총 23명의 영웅이 존재합니다. 오버워치 오리진 에디션 한정 스킨과 하계 스포츠 스킨, 할로윈 스킨, 그리고 2월 13일까지 진행중인 오버워치 설날 스킨까지 다양한 스킨들이 나왔습니다.



그렇다면 각 영웅별로 가장 멋지고 예쁜 스킨은 무엇일까요? 주관적인 기준으로 오버워치 스킨 순위를 매겨서 하나씩 뽑아봤습니다.



영웅 스킨별로 황금무기와의 어울림도 코멘트로 달아놨으니 읽어보세요!


겐지



오니 겐지 스킨입니다. 친구와 함께 히오스를 15판 플레이하면 얻을 수 있는 스킨이죠. 저도 얻느라 고생했습니다. 오니 겐지 스킨은 용검을 뽑았을 때 정말 멋있고 무서운 스킨입니다. 겐지 황금무기도 매우 잘 어울리는 스킨!


라인하르트



라인하르트 스킨 발데리히입니다. 아이헨발데 맵이 추가되었을 때 함께 출시되었던 스킨이죠. 단단해보이는 갑주와 빛나는 황금이 눈에 띕니다. 라인하르트 황금무기가 가장 돋보이는 스킨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로드호그



정켄슈타인의 괴물 스킨입니다. 로드호그 스킨들은 개성넘치고 멋지지만 그중에 단연 1위가 아닐까요? 프랑켄슈타인을 모티브로한 무시무시한 스킨입니다. 로드호그 황금무기를 구입하고 같이 쓴다면 멋있는 황금 갈고리가 나갑니다.


루시우



오우 제대로 놀아보자~! 루시우 우주개구리 스킨입니다. 루시우 스킨은 이벤트로 많이 나온 편이지만 예쁜 스킨이 별로 없습니다. 하계 스포츠 스킨이 그나마 나은데 쉬프트 키로 비트를 바꿀 때 우주개구리 스킨의 색깔도 바뀌는 점을 높게 평가했습니다. 루시우 황금개구리 스킨과 루시우 황금무기 깔맞춤도 멋져요.


리퍼



사신 리퍼 스킨입니다. 리퍼 스킨 중에 오싹이라는 크리스마스 스킨도 예뻐서 고민하다가 사신 리퍼 황금무기를 보고 망설임없이 이 스킨을 1위로 선정했습니다.


맥크리



진진자라 진진자~ 석양이 진다 빵빵빵! 자경단원 맥크리 스킨입니다. 맥크리 전설스킨 중에서 가장 유명한 스킨이죠. 노란색 베이스의 색감이 눈에 쏙쏙 들어옵니다. 맥크리 황금무기를 함께 착용한다면 노란 옷 때문에 무기가 눈에 띄지 않는다고 하네요.


메르시



내 시종은 죽지 않아요! 마녀 메르시 스킨이 메르시 스킨 1위입니다. 저는 메르시 황금무기를 구입해서 이 스킨과 함께 사용 중인데 정말 예쁩니다. 할로윈 이벤트 마지막날에 얻은 스킨이라 더욱 애착이 가는 스킨입니다.


메이



메이 설인 스킨입니다. 메이 크리스마스 이벤트 스킨과 메이 설날 스킨도 예쁘지만 설인 스킨이 메이가 가진 특색을 가장 잘 살린 스킨이라고 생각됩니다. 흰색 바탕의 스킨이라 메이 황금무기도 눈에 잘 띄는 예쁜 스킨입니다.


바스티온




오버워치 블리즈컨 스킨이죠. 블리즈컨 2016 바스티온 스킨입니다. 청록빛의 광택이 정말 멋집니다. 블리즈컨 가상 입장권을 구입해야 얻을 수 있는 스킨이기 때문에 희소성도 높은 편이죠. 바스티온 황금무기가 제일 잘 어울리는 스킨이라고 생각합니다.


솔저76



목표를 포착했다. 강습사령관 모리슨 스킨은 오버워치 오리진 에디션을 구입하면 얻을 수 있는 스킨입니다. 쉬프트 키를 누르고 달리면 망토를 휘날리는 모습이 멋있습니다. 파란색 베이스 스킨이라 솔저 황금무기도 돋보입니다.


솜브라



솜브라는 스킨은 기본도 예쁘지만 증강현실 스킨의 금발이 예뻐서 선택했습니다. 솜브라 황금무기와 가장 잘 어울리는 스킨입니다.


시메트라



시메트라 할로윈 스킨인 흡혈귀입니다. 독특한 붉은 스타킹이 눈에 띄네요. 시메트라 스킨 중에선 가장 나은 스킨인 것 같습니다. 시메트라 황금무기의 금빛과 흡혈귀 스킨의 빨간색의 조화가 예쁜 편입니다.


아나



아나 할로윈 스킨 구울과 아나 전설스킨 지휘관 아마리 스킨이 공동 1위를 차지했습니다. 둘다 아나 황금무기가 정말 잘 어울리는 예쁜 스킨입니다. 아나 스킨 중에 꼭 하나만 골라서 써야한다면 저는 구울 스킨을 쓸 것 같네요.


위도우메이커



엉덩이가 예쁜 위도우메이커 기본 스킨입니다. 아름다운 각선미도 돋보이고 정말 좋습니다. 위도우메이커 황금무기도 예쁩니다.


윈스턴



윈스턴 크리스마스 스킨인 예티입니다. 설인이라는 느낌을 정말 잘 살린 것 같습니다. 윈스턴 스킨은 독특하고 재밌는 스킨이 많지만 예티가 가장 예쁘다고 생각합니다. 윈스턴 황금무기도 흰색 베이스 스킨이라 잘 어울립니다.


D.VA



디바 설날 스킨 꽃가마입니다. 디바 한복 OP 정말 최고의 스킨입니다. 로봇은 둘째치고 한복 송하나 밖에 안보이네요. 송하나 한복 너무 예쁩니다. 한복 디바는 베이스가 어두워서 디바 황금무기가 돋보입니다.


자리야



하계 스포츠 스킨인 챔피언 자리야 스킨입니다. 강한 여성의 이미지를 잘 살린 스킨입니다. 자리야 황금무기를 보면 듬직하죠.


정크랫



정켄슈타인 박사 스킨입니다. 할로윈 이벤트 때 출시된 정크랫 스킨 원톱이죠. 정크랫 황금무기를 가장 돋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젠야타



호두까기 젠야타 스킨입니다. 크리스마스 이벤트 때 출시된 우리동네 음악대장! 기존의 젠야타의 이미지를 싹 바꿔버린 전설스킨입니다. 젠야타 황금무기 착용시 황금호두가 뿅뿅 나갑니다.


토르비욘



산타 토르비욘 스킨! 땅딸보 산타 할아버지네요. 등 뒤에 깨알 크리스마스 트리 두개도 앙증맞습니다. 토르비욘 황금무기를 착용한다면 황금망치로 멋진 루돌프 포탑을 만들어냅니다.


트레이서



단거리 선수 트레이서 스킨입니다. 하계 스포츠 이벤트로 출시되었죠. 영국 국기를 휘날리며 달리는 멋있고 예쁜 스킨입니다. 비슷한 스킨으로 육상 선수가 있지만 단거리 선수 스킨이 색감이 더 예쁘다고 생각했습니다. 트레이서 황금무기도 잘 어울리는 스킨입니다.


파라



파라 크리스마스 스킨인 동상입니다. 푸른 빛을 띄는 얼음 조각들이 예쁩니다. 개인적으로 메카퀸 스킨도 색의 비율이 참 잘 되있어서 예쁘다고 생각합니다. 하늘빛을 띄는 파란색이라 파라 황금무기는 그다지 눈에 띄지 않습니다.


한조



한조 전설스킨 고독한 늑대입니다. 자매품으로 북극늑대를 뒤집어 쓴 오카미 한조가 있습니다. 궁 이펙트가 용에서 늑대로 바뀌고 대사또한 바뀌는 스킨입니다. 3000 크렛딧이나 하는 이벤트 전설스킨들에 비하면 가성비 최고의 스킨이죠. 한조 황금무기가 돋보이는 스킨입니다.



오버워치 스킨 순위 재밌게 보셨나요? 주관적인 생각으로 뽑은 최고의 스킨이니 아니라고 생각되면 그게 맞는겁니다.

댓글
    큐옌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TAG
    more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