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이핑크 Always 가사 파트 정리




2017년 4월 19일 발매



에이핑크 Always


[하영]

너의 눈빛 속에 보석처럼 숨겨둔

그 이야길 내게 들려줘


[나은]

어둠이 내려와 꿈조차 잠이 든 밤

더욱 빛나는 별빛 같은 말

세상에 소리쳐봐


[보미]

Every day & Night & Everytime

네 곁에 있으면

모든 걸 느낄 수 있어 oh


[은지]

이제 1&2&3&4 조금 더 다가와

너의 진심을 보여줘


[남주]

기억해 함께라는 걸

따스한 햇살처럼

네 손을 잡아줄테니

Always


[초롱]

우리라는 이름 작은 말 속에 담긴

기적 같은 힘을 믿어봐


[은지]

나의 마음 속에 예쁜 꽃을 피우고

핑크빛 세상을 물들인 건

그게 바로 너란 걸


[보미]

Every day & Night & Everytime

네 곁에 있으면

모든 걸 느낄 수 있어 oh


[나은]

이제 1&2&3&4 조금 더 다가와

너의 진심을 보여줘


[초롱]

Woo 가끔은 넘어지고 숨이 차도

다시 시작하는거야


[남주]

내가 여기 있을게 손을 내밀면

언제나 닿을 그 자리에


[하영]

Every day & Night & Everytime

우리 함께라면

영원을 꿈꿀 수 있어 oh


[보미]

이제 1&2&3&4 주문을 걸어봐

더 빛나는 꿈을 위해


[남주]

너에게 닿을 수 있게

너의 맑은 향기로

세상을 가득 채워줘


[은지]

사랑해 난 너를 믿어

변치않을 그 맘을

내가 꼭 안아줄테니

Always



사랑스러운 소녀들이 데뷔한지 벌써 6주년!

에이핑크 6주년 축하합니다!

꽃길만 걷자~



에이핑크 신곡 always



2017년 4월 19일 에이핑크 신곡 always 가 발표되었습니다. 에이핑크가 데뷔 6주년을 맞는 기념적인 날이기도 하죠. always는 에이핑크 팬송으로 지금까지 꾸준히 사랑받은 에이핑크 멤버들이 팬들에게 돌려주는 답례같이 따뜻한 곡입니다. 멤버들이 팬들에게 전하는 한마디 한마디가 정말 뭉클하네요.

댓글
    큐옌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TAG
    more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