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롤 스킨 순위

<BEST 13>



17년 1월 27일 기준으로 롤에는 134명의 챔피언과 그 이상의 다양하고 예쁜 스킨들이 있습니다. 챔피언 하나에 스킨 4개라고 가정해도 무려 536개나 됩니다. 여기에 크로마팩이나 승리의 스킨 등이 추가될 수도 있죠.



롤 스킨 순위 13위까지 정리해봤습니다. 스킨이 너무 많아서 잊고 넘어간 스킨이 있을 수도 모르겠네요. 일러스트와 인게임이 예쁜 스킨 위주로 선정해봤습니다. 지인한테 롤 스킨 추천할 때 참고하셔도 좋습니다!



1. 원소술사 럭스



초월급 스킨 원소술사 럭스가 1위를 차지했습니다. 일러스트가 정말 예쁘고 인게임 스킬 이펙트도 눈부십니다. 무엇보다 폼 체인지로 취향에 맞게 속성을 선택하여 꾸밀 수 있죠. 제 가격을 하는 스킨입니다. 롤 럭스 스킨 단연 원톱!


■ 2. 프로젝트: 애쉬



프로젝트 애쉬가 2위입니다. 프로젝트 애쉬는 정말 인게임과 스킬 이펙트가 매우 예쁜 스킨입니다. 서리궁수와 프로젝트의 콜라보레이션이 성공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3. 별 수호자 징크스



쿠로와 시로가 함께! 별 수호자 징크스가 3위입니다. 마법소녀 컨셉이 잘어울리는 챔피언입니다. 일러스트는 물론이고 인게임 모델링과 스킬 이펙트도 예쁩니다. 이 스킨 때문에 징크스 픽률이 올라갔죠. 징크스 스킨은 대체로 스킬이 화려하게 변하는데 별 수호자가 제일 예쁘네요.


■ 4. DJ 소나



초월급 스킨 DJ 소나가 4위입니다. DJ 소나의 가장 큰 특징은 폼이 변하면 BGM도 함께 바뀐다는 것 입니다. 인게임 OP 스킨으로 엉덩이와 귀환모션이 특히 예쁜 스킨입니다. 저는 수수께끼 상자에서 운 좋게 획득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소나 스킨은 예쁜 스킨이 많아서 취향껏 사용하시길!


■ 5. 프로젝트: 이



프로젝트 이 스킨이 5위를 차지했습니다. 마이충을 양산하는데 크게 기여한 스킨입니다. 기존에 마이 스킨들의 퀄리티가 떨어졌던 것도 있지만 역대급 스킬 이펙트와 모션들이 마이 유저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죠. 마스터이 스킨의 정점!


■ 6. 대장군 아지르



이번 설맞이 스킨으로 나온 대장군 아지르가 6위입니다. 중국 춘절 기념인걸 알지만 라이엇 코리아에서 설맞이라고 하니까 그런가봅니다. 닭의 해랑 아지르 왜 이렇게 잘어울릴까요? 바둑두는 모션이 정말 재밌는 스킨입니다. 아지르 스킨, 죽음의 군주 아지르도 예쁘다고 생각합니다.


■ 7. 아케이드 이즈리얼



아케이드 이즈리얼이 7위를 차지했습니다. 개인적으로 펄스건과 함께 많이 고민했습니다. 아케이드 이즈리얼을 선정한 이유는 펄스건의 가성비도 그렇고 일러스트도 떨어지는 부분이 없지않아 있었기 때문입니다. 인게임도 아케이드가 깔끔하고 예쁘다고 생각해서 이즈리얼 스킨 1위로 뽑았습니다.


■ 8. 까마귀 환영 르블랑



까마귀 환영 르블랑이 8위입니다. 레거시 스킨으로 975RP 임에도 1350RP 스킨인 나무정령 르블랑 스킨보다 훨씬 예쁩니다. 스킬 이펙트도 매혹적으로 바뀌고 인게임 모델링도 정말 아름답습니다. 구하고 싶어도 구할 수 없는 르블랑 스킨!


■ 9. 덩크왕 다리우스



뜨거운 협곡을 가르며~ 너에게 가고 있어~ 덩크왕 다리우스가 9위입니다. 다리우스의 궁극기 녹서스의 단두대와 농구의 덩크슛을 잘 조합한 재미있는 스킨입니다. 패시브로 핏방울 대신 농구공이 생기는 것도 귀엽습니다. 하지만 덩크를 마구 꽂는 다리우스는 무서워요. 다리우스 스킨 추천 1순위


■ 10. 팝스타 아리



소원을 말해봐~ 아리 스킨 추천, 롤 스킨 순위 단골 손님 팝스타 아리가 10위입니다. 도전자 아리, 아케이드 아리도 예쁜 스킨이지만 지금의 아리를 있게 만들어준 스킨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아리 스킨이라고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스킨이죠. 가성비 좋은 스킨입니다.


■ 11. 대장군 카타리나



대장군 카타리나가 11위입니다. 프로젝트 카타리나이 스킬 이펙트가 워낙 예쁘지만 카타리나의 예쁜 얼굴을 가려버려서 감정 요인이 되었습니다. 대장군 카타리나는 몸에 착 달라붙는 옷과 매끈한 각선미가 돋보이는 스킨입니다. 카타리나 스킨도 워낙 예쁜 스킨이 많아서 취향껏 사용하면 좋겠네요.


■ 12. 챔피언십 리븐



챔피언십 리븐이 12위. 시즌2에 나온 오래된 스킨임에도 그 퀄리티는 요즘 나온 스킨들과 비교해도 꿀리지 않습니다. 인게임 모델링도 예쁘죠. 리븐 스킨도 아케이드 리븐, 전투토끼 리븐 등 예쁜 스킨이 많습니다.


■ 13. 작은 악마 티모



마지막 13위는 티모입니다. 스킨 많기로 유명한 챔피언인데 빠지면 섭하죠. 티모 스킨 추천이 가장 고민됩니다. 오메가 분대 티모, 복실복실 티모, 우주비행사 티모, 슈퍼티모, 판다티모 등 어그로 많고 귀여운 스킨들이지만 가장 최근에 나온 스킨을 추천하게 되었습니다. 정말 작은 악마같은 챔피언 이미지를 잘살렸다고 생각됩니다.



롤 스킨 순위 재밌게 보셨나요? 순위보단 롤 스킨 추천이란 느낌이 강합니다. 주관적인 견해로 뽑은 순위이니 재미로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큐옌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TAG
    more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