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cj 상품권 사용처

cj 상품권 구입처

알아보기



요즘에는 정말 다양한 상품권들이 나와있어서 어떤 상품권을 어디서 사용해야할지, 혹은 이곳이 사용해도 되는 곳인지 헷갈릴 때가 많죠. 여느 상품권들이 그렇듯이 씨제이 상품권도 영화나 외식, 기타 서비스 등에서 사용 가능한 상품권입니다.



cj 상품권 구입처는 빕스, cgv, 올리브영, 계절밥상입니다. 현장 구매가 가능한 매장이죠. 씨제이몰에서 온라인 구매도 가능하며, 10만원 이상 구매시 1566-5526 으로 전화하시면 전화주문 또한 가능합니다.



cj 상품권은 위처럼 5,000원권/10,000원권/50,000원권/100,000원권으로 구분됩니다.



다음은 cj 상품권 사용처입니다.



cj 외식 상품권으로 이용 가능한 매장은 다음과 같습니다.

cj 푸드월드, 빕스, 비비고, 투썸플레이스, 더 스테이크 하우스, 더플레이스, 차이나 팩토리, 뚜레쥬르, 다담, 계절밥상, 한쿡, 제일제면소, 푸드온에어, 몽중헌, 엔그릴, 주스솔루션



쇼핑몰은 cj 오쇼핑, cj몰, 올리브영, cj온마트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외에 CGV, 넷마블 cj월디스, 나인브릿지, 도너스캠프, 프리머스 시네마, 스파온에어, 엠넷, N서울타워 등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cj 상품권 사용처가 은근히 퀄리티가 높은 곳으로 구성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매장에 따라 상품권을 사용할 수 없는 곳이 존재할 수도 있으니, 해당 매장에서 상품권 사용 가능 여부를 물어보는게 제일 중요합니다.

댓글
    큐옌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TAG
    more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