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도서문화상품권 사용처

도서문화상품권 사용법

알아보기



컬쳐랜드 문화상품권과 더불어 많이 사용되는 상품권 중 하나인 북앤라이프 도서문화상품권 사용처,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예전에는 도서문화상품권 사용처가 비교적 한정되어 있었는데 최근에는 다양한 회사들과 제휴를 맺으면서 폭 넓게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실제로 도서문화상품권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알라딘과 같은 서점에서 사용되는 일이 많은데 오프라인 매장뿐만 아니라 온라인 인터넷 서점과 온라인 게임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북앤라이프나 도서문화상품권을 검색합니다. 북앤라이프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사용처와 오프라인 사용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도서문화상품권 사용처로는 넥슨, 한게임, 네이버게임, 다음게임, 블리자드, 리그오브레전드,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교보문고, 예스24,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인터파크, gs샵, 롯데홈쇼핑, cj몰, 현대H몰, gs 슈퍼마켓, L포인트, 세븐스프링스, 빕스, 아웃백, KFC, 피자헛, 뚜레주르, 불고기브라더스, 티바두마리치킨, 알파문구, 아트박스, 핫트랙스, ok캐시백 등이 있습니다.



도서문화상품권 구매처는 GS25, 세븐일레븐, 씨유, 위드미, 교보문고, 영문문고, 반디앤루니스, 우리은행, KB국민은행, 저축은행중앙회, 광주은행, 전북은행, 터치페이, 통키미니, 지마켓 등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하나하나 적기에는 정말 가맹점이 많네요. 600여개의 온라인 가맹점과 2,000여개의 오프라인 가맹점이 있다고 하니 거의 대부분의 이름있는 매장에서는 사용 가능하다고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댓글
    큐옌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TAG
    more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