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프리즘스톤 해피나루 노래 가사/듣기



해피해피해피나루~ 나는 해피나루~ 어디선가 들었던 멜로디 아닌가요? 최근에 트위치, 유튜브 채널에서 유행처럼 번졌던 프리즘스톤의 해피나루송입니다. 프리즘스톤의 정식 명칭은 '꿈의 라이브 프리즘스톤'으로 일본에서 방영되었던 애니메이션인데 한국에서 더빙하면서 해피나루송이 탄생하게 되었죠.



꿈의 라이브 프리즘스톤은 음악을 들으면 그 색이 보이는 소녀가 프리즘 쇼에 합류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인데요, 주인공인 나루가 부른 노래가 해피나루송입니다.




[해피나루송]


해피! 해피! 해피! 나루

나는 해피 나루

행복 가득한 우리 마음에

꿈의 열매 나리


소녀들은 다 알고 있지

평범하면 재미없잖아

반짝반짝 두근두근을

가득 담아 장식해 (데코!)


옆 친구의 따뜻한 손에

나의 손을 올려놓으면

서로서로 연결된 마음

이제 우린 하나야


저 멀리멀리 보이는

무지개 너머 너머

하늘가지 뛰어볼까?


해피! 해피! 해피! 나루

나는 해피 나루

행복 가득한 우리 마음에

꿈의 열매 나리


두 손 꼭 잡고 걷는 길

푸른 하늘 위로

일곱 빛깔의 무지개다리

이제 시작이야

우리 둘이 Dreams come true


소녀들은 다 알고 있지

무엇보다 제일 소중한 것

엄마, 아빠, 친구들 모두

최고의 보물, 행복! (근데)


아주 가끔 잘 모르겠어

이것저것 고민해봐도

정작 내가 제일 원하는 것

뭐였지? 어떡해!


길 잃고 헤매는 나를

저 바다 건너건너

지금 당장 찾아볼까?


해피! 해피! 해피! 나루

나는 해피 나루

행복 가득한 우리 미래에 꿈의 열매 많이


빨주노초파남보

하늘 높이높이

미지의 모험 콩닥콩닥해

이제 시작이야

우리들의 Dreams come true



해피해피해피나루! 이 중독성...



저도 해피나루 참 좋아하는데요, 지난번에 노래방가서 부르고 왔습니다. 금영노래방이었는데 해피나루 노래방 기기에는 없어서 즉석에서 불렀죠. 해피해피해피나루~ 나는 해피나루~


해피나루가 영어 해피(Happy) + 일본어 ~이 되다(なる)의 합성어 기쁘게되다 이런건줄 알았는데 주인공의 이름이 한나루였네요. 일본 애니메이션이니 어쩌면 노림수일지도 모르겠습니다.


'word box' 카테고리의 다른 글

skt 멤버쉽 혜택 카드 vip 등급 확인  (0) 2017.01.09
2017년 JLPT 시험일정 확인  (0) 2017.01.08
무통장입금 동전 입금  (0) 2017.01.05
떨어지는꿈 해몽 다양한 풀이  (0) 2017.01.04
개미퇴치법 BEST 3  (0) 2017.01.04
댓글
    큐옌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TAG
    more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