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전역하신 대한민국 남성들 정말 존경스럽습니다. 바쁜 사회생활 중에서 시간을 내어 예비군 훈련을 받느라 고생 많으십니다.



PC에서 예비군 조회하는 법은 이미 많이 알고 계신 분들이 많습니다. 저는 예비군 앱으로 예비군 신청, 예비군 날짜 조회하는 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구글 앱스토어에서 예비군 어플을 다운받으셨나요?



앱스토어에서 예비군을 검색하시면 가장 상단에 나오는 앱입니다. 개발자는 국방부로 되어있으니 확인하시고 다운받으세요.



예비군 앱 메인에서 좌측 상단에 보시면 나의 정보/훈련이 있습니다. 터치해서 접속해주세요.


나의 정보/훈련에서 자신의 소속/훈련정보와, 예비군 훈련 신청결과조회, 나의소속부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공인인증서로 본인인증을 해야합니다.



예비군 앱 메인에서 예비군 훈련연기, 예비군 훈련장 안내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예비군 조회, 예비군 날짜에 관해서 좀더 자세하게 쓰고 싶었지만 안보, 군사 문제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일부 생략했습니다.

댓글
    큐옌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TAG
    more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