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마트 설 영업

이마트 영업시간 안내



이제 곧 설이 다가옵니다. 설 전후나 설날 당일에 장을 봐야하는데 이마트 설 휴무 여부가 궁금하죠. 설 당일에는 대부분의 마트가 휴점을 하니 대형마트는 피하는 편이 좋습니다. 저도 작년에 잠깐 쇼핑을 하러 나갔다가 쉬는 날이라고 적혀있어서 근처 편의점을 이용하는 수 밖에 없었습니다.



매장에 따라 1월 이마트 휴무일이 다르니 설에 이마트 이용하시려는 분들은 꼭 이마트 영업시간 확인하고 가시기 바랍니다.



네이버에 이마트를 검색하시면 이마트몰이 보입니다. 네이버 로그인으로도 이마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빨간 박스로 표시해둔 매장위치 및 영업시간을 클릭합니다.



이마트 메인 홈페이지에서 매장을 선택합니다. 저는 왕십리 이마트 영업시간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점포 선택 후에 스크롤바를 내려보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가운데 빨간 박스가 영업시간이고 오른쪽이 휴점일입니다. 조금 확대해서 보도록 하겠습니다.



왕십리 이마트는 10:00시부터 24:00시까지가 쇼핑시간이네요. 두번째, 네번째 주 일요일은 휴점이라고 적혀있습니다.



왕십리 이마트 1월 휴무일은 2번째 주 일요일은 8일과 네번째 주 일요일은 22일이네요. 설에 아직 휴점 표시가 없는걸로 봐선 아직 업데이트가 안됬거나 매장별로 휴점 안내가 따로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마트 영업시간 잘확인하셨나요? 모두 2017 설 즐겁게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즐설즐설!

댓글
    큐옌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TAG
    more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