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피머니 상품권 사용처 분야별 정리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의 비중이 워낙 크다보니 해피머니 문화상품권 사용처를 잘 모르겠는 경우가 있죠. 저도 얼마 전에 해피머니 상품권을 선물 받았는데 해피머니 사용처를 몰라서 아직까지 갖고 있습니다.



문화상품권은 크게 오프라인 사용처와 온라인 사용처로 나뉩니다. 오프라인의 경우에는 직접 상품을 고르고 결제시에 상품권을 제출하면 사용이 가능하고, 온라인의 경우에는 해피머니 상품권 홈페이지에서 시리얼 코드를 입력해서 충전한 뒤 각종 쇼핑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럼 이제 어디서 사용할 수 있는지 알아볼까요?

해피머니 문화상품권 온라인, 오프라인 사용처를 쭉 나열해봤습니다.



쇼핑몰은 롯데쇼핑몰, 신세계면세점, 신라면세점, 11번가, 현대H몰, 인터파크 쇼핑몰, GS 슈퍼마켓,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 ns몰, 씨제이몰, gs샵, 롯데홈쇼핑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도서몰은 알라딘, 반디앤루니스,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인터파크 도서, 리디북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문몰은 바보사랑, 소녀나라, 슈마커, 알파문구, 보리보리, 웰본마트, e쿠폰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예약, 예매몰은 예스24 영화, 인터파크 영화, 인터파크 티켓, 호텔앤조이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컨테츠몰은 위디스크, 깜놀닷컴, 예스24 다운로드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예스 24에서 웹하드 서비스를 하는건 처음 알았네요



해피머니 상품권 사용처를 살펴보면 인터파크와 예스24 제휴가 많은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 두군데에서는 대부분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편할 것 같네요.

댓글
    큐옌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TAG
    more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