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이소 영업시간 매장별 검색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 생활용품 스토어 다이소! 모두 다이소 자주 이용하시나요? 요즘 어딜가도 다이소 매장이 눈에 띄는데요, 전국적으로 무려 약 1200 점포 가까이 매장이 있다고하니 고개가 끄덕여집니다.



다이소에 신뢰가 가는 이유는 3,600개의 회사에서 품질이 뛰어난 물건들을 공급받아서 비교적 저렴한 균일가로 판매하고 있기 때문일 겁니다. 



최근에는 온라인 쇼핑몰인 다이소몰도 다양한 이벤트와 상품으로 고객 유치에 힘쓰고 있습니다.



다이소 영업시간은 기본적으로 오전 10:00시 ~ 오후 10:00시입니다. 

다이소 휴무일은 연중무휴라고는 하지만 매장별로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방문할 매장에 연락하셔서 확인하시는게 좋습니다.



검색포털에서 다이소를 검색하셔서 메인 홈페이지에 가시면 매장검색을 할 수 있지만 여기에는 매장 전화번호가 나와있지 않습니다.



제가 추천하는 방법은 네이버에서 직접 매장을 검색하는 방법입니다. 예를 들어 중구에 있는 매장을 찾으려면 '다이소 중구'를 검색합니다. 그러면 찾아가는 길과 연락처까지 나오니 훨씬 편리합니다.



다이소 영업시간 매장별 검색! 조금 귀찮더라도 헛걸음하는 것보단 낫죠. 이것도 저것도 다귀찮다 하시는 분들은 연중무휴 영업시간 10시~22시라는 것만 알고 가셔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댓글
    큐옌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TAG
    more
    글 보관함